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로벌 송금 업체로 유명한 트랜스퍼와이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실제로 자주 이용하는 업체이고 어렵지 않은 인증과정과 까다롭지 않은 송금 절차로 인해 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트랜스퍼 와이즈 공식 사이트 입니다
https://transferwise.com

회원 가입을 진행 합니다.
이메일과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거주지는 현재 거주하신 국가의 나라나한국 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종종 거주지 국가의 공과금 용지나 은행 청구서 BANK STATEMENT 등을 통한주소 인증을 하는 경우가 있으니, 이게 가능한 국가로 선택해 주세요.
해외 장기 체류 교민 이신 경우 보통 한국의 주소 증빙이 불가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이런 페이지가 뜹니다.
현지 국가에서 한국등으로 송금 하실때는SEND MONEY를 누르시면 됩니다.

호주에서 한국으로 돈을 보내려고 합니다.환율은 실제 받는 442963을 534.62로 나누면 정확합니다.
중간에 Guaranteed rate은 수수료를 반영하기 전 환율이니 저 환율로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중요한 내용은 이겁니다.호주의 개인->한국의 개인 송금시 건당 95만원까지만 송금 가능하다는 말입니다.회사->회사, 개인->회사 등은 예외적입니다.

돈을 누가 받는지 선택합니다.
Myself - 본인Someone else - 개인(3자)Business or charity - 회사나 단체

이런식의 송금 전 확인 단계 화면이 뜹니다.

송금 대금을 어떻게 지불하는지 결정 합니다.저는 이미 발란스에 입금해 놓아서 발란스를 선택하지만보통은 은행 이체나 카드를 통해 결제 가능합니다.

송금 진행중 화면 입니다.이제 기다리시면 됩니다.

실제 송금 내역 입니다.

 

 

 

개인->개인 송금의 경우 건당 95만원 이상이면 한국 수취 은행에서 거절 당할수 있으니 95만원 이하로 받는게 중요합니다.

 

회사->회사 혹은 개인->회사의 경우 예외적으로 큰 금액을 수취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